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천군'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천군>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3일)부터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천군>은 중국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후한 말기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삼국지, 삼국지연의 등과 같은 역사 문헌을 토대로 파란만장한 풍운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전략시뮬레이션 장르의 웹게임이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실제 역사에 등장하는 무장을 모집하면 무장의 체력과 경험치를 증가시켜 주는 "손자략해"와 "선애석화"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건축 대기열의 건축 시간을 감소시켜주는 "고공기" 아이템을 지급된다.

또한 자신과 함께 할 군단원을 모집하면 군단코드가 지급되며 자신이 소속된 세력을 강화하기 위한 공헌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쿤룬코리아의 김민구 본부장은 “<천군>은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16개의 세력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강호>에 이어 런칭하는 쿤룬코리아의 세 번째 웹게임”이라며 “무장등용 및 양성, 군단 창설, 승상선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군> 홈페이지(cg.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