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삼국지 '연희몽상', 프리 OBT 실시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연희몽상의 프리 오픈베타테스트(이하 프리 OBT)를 지난 13일부터 진행 중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오는 10월 27일까지 테스트가 진행되는 연희몽상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들을 소녀화 한 컨셉의 웹게임으로 게이머들은 위, 촉, 오 삼국의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해 천하통일에 나서게 된다.

또한 자신의 영토를 확장해 나가는 것 외에도, 게임에 등장하는 총 48명의 미소녀 장수들을 모두 자신 휘하에 두는 명장 수집, 미션 진행을 통한 이벤트 컷 감상 등의 콘텐츠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한편, 감마니아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중 가장 많은 영토를 점령한 게이머에게 아이패드 2를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들에게 매일 한 번 수정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단 한 번만 게임에 접속한 이들에게는 연희몽상의 정식 서비스 시 패왕등급 카드 1장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yh.ga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