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국내 최초 언리얼 스마트폰게임 컴뱃암즈:좀비 공개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를 11월 중에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에픽게임즈의 언리얼엔진3를 활용해 iOS용 게임으로 개발 중인 컴뱃암즈: 좀비는 유럽, 북미, 브라질 등에서 서비스 중인 넥슨의 글로벌 온라인 FPS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 Online)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넥슨모바일은 원작 컴뱃암즈의 게임성에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여러 공격 유형을 가진 3D 좀비모드, 다양한 스타일의 무기 체계를 추가하고,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5가지 컨트롤을 지원하는 등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에 출시를 앞둔 컴뱃암즈: 좀비는 11월 10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1의 넥슨 부스를 통해 출품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아이패드와 아이폰을 이용한 게임 시연 진행 및 영상 공개로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넥슨모바일의 임종균 대표는 "에픽게임즈의 최신 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만큼 컴뱃암즈: 좀비의 게임성과 높은 수준의 퀄리티를 자신한다"며 "올해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사 도약을 위한 주요 프로젝트로 컴뱃암즈: 좀비를 앞세워 하반기 전세계 스마트폰 게임 이용자들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모바일 홈페이지(nexonmobi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