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지스타서 레이싱모델 한채이, 손보라 女무사로 등장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다음달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현장에서 인기 레이싱모델 한채이, 손보라가 열혈강호 온라인2의 섹시한 여성 무사로 등장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2는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를 담은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이번 지스타 현장에서 무협다운 경공, 액션 및 보스 몬스터와의 한판승부 뿐 아니라 게임 캐릭터 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즐거운 포토타임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인기 레이싱 모델 ‘한채이’가 만화 속 주인공 커플인 한비광, 담화린의 딸인 ‘한수연’으로 변신해 아름다운 무사의 자태를 뽐낸다. 이뿐 아니라 비밀스러운 흑풍회의 여성 캐릭터 역은 레이싱 모델 손보라가 맡아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이번 코스플레이 등장하는 의상들은 만화 원작자들과 논의하여 무협 고수 특유의 카리스마와 멋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올 겨울 시장의 포문을 열게 된 <열혈강호2>는 엠게임의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에서 개발 중으로 다가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