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전략 시뮬레이션 '천군' 할로윈 파티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역사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천군에서 캔디와 호박엿을 나눠주는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간 대결이 가능한 수여쟁봉 입장 횟수에 따라 할로윈 캔디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로윈 캔디상자 안에는 일시적으로 캐릭터의 스킬과 능력을 증폭시켜주는 각종 게임아이템이 담겨 있다. 또한 게이머들의 마음을 한데 모아 해당 이벤트 공지 글에 댓글이 100개, 500개에 도달하면 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는 호박엿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천군에서 쌓아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략게시판을 통해 공유하면, 우수 공략 10명을 선정하여 유저의 조정 공헌도를 증가시켜주는 청동경을 비롯하여 유성추월, 용골수차, 구구보전 등 각종 진귀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충전된 누적 금화 및 소비 금화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할로윈 캔디, 비황 패키지, 영웅 패키지, 정금 등 게임 속 유용한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할로윈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군 홈페이지(cg.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