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온라인 예약판매 실시

김한준 baboot@lycos.co.kr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 이하 한국MS)는 Xbox360dyd FPS게임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의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헤일로 시리즈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게임으로 기존의 게임성은 간직한 채로 게임의 그래픽을 HD 해상도로 수정하고, Xbox 라이브를 이용한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도전과제와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초회판 한정수량에는 마스터 치프 아바타 의상 및 ‘그런트 장례식’ 해골 아이템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콘텐츠 카드가 보너스로 포함된다.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한글 음성 및 자막 한글화가 되어 출시된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CJ몰, 동서게임몰에서 진행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37,000원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는 헤일로 시리즈의 10주년 탄생을 기념하여 리메이크된 타이틀로 그만큼 게임 게이머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라며 “오랫동안 기다려 온 게이머들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