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 몸짱 프로젝트, 유어 쉐이프 2012 12월 한글화 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에서 개발한 Xbox360 키넥트 전용 피트니스 게임 '유어 쉐이프 피트니스 이볼브드 2012'(이하 유어 쉐이프 2012)를 자막 한글화 해 오는 12월 중에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유어 쉐이프 2012는 전작의 프로그램을 강화해 등으로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강좌 프로그램도 댄스 클래스, 세계일주, 요가 등 대폭 추가됐으며, 이로 인하여 더욱 효과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여러 부분에 있어서도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충실히 수용하였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한 것이 대표적인 예이다.

트래킹 시스템도 발전하여 세밀한 동작을 체크할 수 있게 됐다. 이제 사용자의 자세가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를 면밀히 검토하여 정확한 자세로 교정해준다. 또한, 피트니스 게임 중에서는 최초로 바닥을 트래킹하여 맨몸으로 하는 바닥 운동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