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게임 체인지팡팡, 스마트 한게임 속으로

NHN(대표 김상헌)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인기 퍼즐게임 체인지팡팡의 스마트폰 버전을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체인지팡팡은 PC는 물론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퍼즐 게임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스마트폰 버전 체인지팡팡에서는 최대 4인이 동시에 즐기는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분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를 비롯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퍼즐 모드와 여유롭게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를 갖추고 있는 특징이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한게임 사천성, 윷놀이와 함께 체인지팡팡은 국민게임으로 꼽힐 만큼 인기 게임”이라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과 사운드, 아기자기한 디자인 등으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오는 12월에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00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