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액션 TPS 파이널미션 사전 다운로드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액션 TPS(3인칭 슈팅 게임) 파이널미션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쿤룬코리아의 첫 번째 클라이언트 게임 파이널미션은 미래 테러리스트들의 활동이 더욱 과격해지면서 강대국들이 용병 부대에게 다수의 군사 임무와 치안을 위탁하기 시작하고, 국경이 없어진 혼란스러운 시기에 최정예 용병들이 마지막 임무를 수행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온라인 액션 TPS 게임이다.

오는 23일부터 시작될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홈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이용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소개와 시스템 및 컨텐츠 가이드, 커뮤니티, 자료실 등의 게시판을 상단에 나열하여 가독성을 높이고 게임 컨셉에 맞춰 고퀄리티 캐릭터를 중심으로 액션감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테스트 당일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파이널미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사업본부 김민구 본부장은 "섹시한 액션을 표방하고 있는 파이널미션은 기존 총 싸움 게임에 비해 다양한 게임모드와 역동적인 움직임을 가진 액션 TPS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며, "사전 다운로드를 통해 테스트 당일 보다 빠르고 원활하게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3일부터 실시될 파이널미션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점령전, 파티 리스폰, 폭파전 등 다양한 지역 모드를 통해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커뮤니티, 클랜, 업적, 훈장시스템을 비롯한 PvP모드 등의 컨텐츠를 공개 액션 전투 구현 완성도를 테스트한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미션 홈페이지((http://fm.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