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설, 넷마블에서 채널링 서비스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엔틱게임월드(대표 임현정)가 서비스 중인 웹게임 마계전설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넷마블 3,500만 회원은 한국과 중국이 공동 개발한 웹게임 마계전설을 웹게임 전용 브라우저 ‘마블박스’와 스마트폰을 통해 즐길 수 있게 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월 6일까지 캐릭터만 생성해도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 그래픽카드,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랭킹 5위에 진입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 숨겨진 행운구슬을 모은 이용자 모두에게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준다.

이외에도 12월 13일까지 마계전설의 공략글을 게임 게시판에 올린 이용자 중 추천과 운영자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닉네임에 삽입할 수 있는 특수 아이콘의 명예와 게임 아이템 메달 세트를 지급한다.

넷마블 김태영 사업부장은 “마계전설은 중국 게임 포털 사이트 17173에서 웹게임 분야 종합평가 점수 9.2를 기록하고 2011 상반기 가장 인기있는 웹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이미 전세계 2,000만 명의 이용자를 확보하며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게임”이라며 “넷마블 회원들에게 진일보한 웰메이드 웹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a.netmarble.net)와 넷마블 마블박스(http://mbox.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