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블러드, 스킬 전면 개편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는 JCR 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에 다양한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클래스간 밸런스 및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이뤄졌으며 각 클래스의 공격 능력치, 공격 속도 및 범위, 지속시간 향상, 쿨타임 감소 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vE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던전 내 몬스터 등장 시간 최소화, 던전 크기 및 이동거리 축소, 몬스터 능력치 하향 조정 등의 변화를 가했으며, 각종 UI를 개편했다.

한편, JCR 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내 스킬트리 전면 개편과 동시에 모든 캐릭터에게 스킬 초기화 혜택을 제공한다.

JCR 소프트 이상훈 대표는 “이번 개편은 자유게시판 및 커뮤니티를 통해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철저히 분석해 반영키로 한 것” 이라며, “이번 개편을 통해 선보이는 좀 더 편해진 ‘다크블러드’와 함께 클래스간 밸런싱을 최소화한 PvP(캐릭터 간 대결)와 긴박감 넘치는 PvE를 전장 및 던전 플레이에서 직접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