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DS 전용 '모여라! 커비'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 '모여라! 커비'를 오는 12월1일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모여라! 커비'는 사악한 해골단의 두목 '네크로디어스'의 마력에 의해 10명으로 나누어진 커비가 원래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게임의 무대로는 초원, 화산, 바다 속 등 아기자기하게 표현된 50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준비돼 있으며, 스테이지에 따라 별을 타고 하늘을 날거나 눈덩이가 되어 구르는 등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터치한 곳으로 커비가 이동하고, 터치펜으로 튕기면 점프를 하는 등 커비의 모든 동작을 터치펜만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두더지를 잡아라!' '땅따먹기'등 가지각색의 서브 게임뿐 아니라 게임 속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사운드 플레이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수록돼 있다.

'모여라! 커비'의 소비자 가격은 33,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