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해피 윈터 타임스퀘어 스키리그 이벤트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26일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 키넥트 체험존을 마련하고, '해피 윈터 타임스퀘어 스키리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12월25일까지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키장 설원을 컨셉으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Xbox360 키넥트 용 '키넥트 스포츠: 시즌 2' 스키 게임을 3인 경쟁 모드로 플레이해 1위에게는 손난로 인형, 무릎담요, 스타벅스 머그컵,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2위와 3위에게는 타임스퀘어 미니 핫팩이 선물된다.

이와 함께 12월10일, 11일 18일, 24일, 25일에는 하루 동안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고객에게 Xbox360 키넥트 패키지가 하루에 1대씩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스키리그 이벤트는 가족 단위 또는 친구 단위로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게임리그로 도심 속에서 즐기는 키넥트 스키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를 통해 키넥트를 좀 더 친근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박스닷컴 홈페이지(www.xb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