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다크블러드와 라테일에 동시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다크블러드와 라테일에 '월동 준비 돌입 제 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다크블러드에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출석을 통해 ‘미스틱 무기 및 방어구 랜덤상자’, ‘무기 및 방어구 랜덤 강화권’, 그리고 ‘유니크 무기 및 방어구 랜덤상자’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한 살림 장만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액토즈소프트는‘월동 준비 돌입 제 2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가운데 가장 많은 출석 참여를 한 게이머들에겐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CJ상품권, USB, 오즈캐시 등을 지급한다.

라테일에는 특정 시간대 접속자들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 옵션발생 확률과 드랍률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롤 실시한다. 특히, 주말 접속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2월 업데이트 가운데 가장 큰 이슈라고 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소울 브레이커’와 관련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최용수 실장은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게임 다크블러드와 라테일은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해당 게임에서 실시하는 각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