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 액션 '프리잭', 선착순 1만명 테스터 모집

빅스푼코퍼레이션(대표 박재우)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런닝 액션 온라인게임 '프리잭'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프리잭'은 맨 몸으로 건물과 장애물을 뛰어 넘는 익스트림 스포츠 프리런닝(야마카시, 파쿠르)을 레이싱에 접목한 게임으로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장애물을 뛰어 넘으며 속도를 겨루는 독특한 재미가 특징이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에서는 총 2종의 캐릭터와 16개의 트랙이 선보여지며, 가장 낮은 단계인 거북이 레벨부터 최고 단계인 그리폰 레벨까지 '프리잭'의 모든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테스터는 총 1만명이 규모로 선착순으로 모집되며, 테스트 기간 중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빅스푼코퍼레이션의 박재우 대표는 "'프리잭'의 첫 국내 테스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속도감 넘치는 레이싱이 혼합된 '프리잭'만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해주길 바라며, 많은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잭' 홈페이지(http://www.freeja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