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닌자끼리 붙어보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오는 12월 5일 '닌자연합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닌자 계열 직업군만이 참여할 수 있는‘닌자연합대전’은 공성전의 룰을 가진 서버연합 대전으로 참가를 신청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150레벨의 카케로우/오보루 캐릭터와 장비 및 회복 아이템등 이벤트 참가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들이 제공되며 게이머는 이를 본인에 맞게 세팅 후 전장에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은 각 서버별로 3개 길드이며 한 길드 당 참여 가능인원은 40명이다.

서버 대항전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장 최근 새롭게 추가된 직업군인 ‘닌자’의 재미를 게이머에게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닌자연합대전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보물상자를 비롯한 여러 특전 혜택이 주어질 뿐만 아니라 우승을 차지한 서버에게는 게이머 전원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