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남미지역 오픈베타 스타트

게임 전문 개발사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아이리스 온라인이 남미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갈라넷을 통해 오픈베타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남미지역 오픈베타는 경험치가 초기화가 되지 않으며, 아이리스 온라인의 완성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이를 즐기는 남미지역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 점검하는 테스트다.

공개되는 콘텐츠로는 1레벨 벌목지에서 40레벨 라비린토스 2층까지 캐릭터 최대 40레벨까지의 맵이 공개되며, 게임의 특징 중에 하나인 테마 던전으로 '파니예 서커스단' 일반과 하드, '비공정 라이오하' 일반 던전이 공개된다.

또한 파티 매칭, 길드, 초보 모험가 길드, 길드 연합 채팅, 액세서리 각인, NPC 조합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공개된다. 특히 30레벨에서 조우하게 되는 필드 보스 '글레이시아'도 공개된다.

한편, 아이리스 온라인은 남미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는 갈라넷을 통해 브라질, 멕시코, 아르헨티나, 우루과이를 포함한 중남미 전 국가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