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프드2, 크리스마스는 스파크스와 함께!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엠프드2에 '겟엠프드2, 크리스마스는 스파크스와 함께' 이벤트를 오는 2012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Merry Christmas! Happy HOT Time!’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8시에 접속하는 이들에게는 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한다.

또한 스파크스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광장 로비에 있는 스파크스에게 가서 퀘스트를 받으면 일반 대전(개인전, 팀전), 레드불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징글벨'을 이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상점 액세서리인 ‘어드벤처 배낭’, 꾸미기 아이템 1종 ‘GA2 얼짱’도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게임을 즐기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NPC 및 광장 로비의 모습도 바뀌었다. 겟앰프드2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etamped2.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