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 기부' 아이템베이, 세종나눔봉사대상 수상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는 2011 세종나눔봉사대상(대회장 이수성 전 국무총리)에서 국회국방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고 금일(7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 지식경제부, KBS한국방송공사, 한국마사회 등이 후원하는 이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별로 총 100여 단체 및 개인에게 상장과 상패를 시상했다.

세종나눔봉사대상은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국민화합과 사회발전을 위한 나눔과 기부에 지대한 공이 있는 개인 및 단체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아이템베이는 창업후 꾸준히 지속해온 지역사회 봉사 및 환원활동을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마땅히 해야 할 기업의 의무인데 큰 상으로 칭찬받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아이템베이는 특히,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들이 많아, 기쁜 마음으로 나눔에 참여하는 직원들에게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아이템베이는 저소득가정 학생 장학금 및 급식비 지원, 경로당 결연사업, 따뜻한 겨울 보내기 쌀 지원, 요리봉사 등의 활동을 통해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자사 사이트 내 모금캠페인 활동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하는 기부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