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샤, 크리스마스 맞이 신규 콘텐츠 추가로 연말 분위기 물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을 겨울 분위기로 단장하고, 눈으로 뒤덮인 신규 코스 '라프리아 진입로'를 추가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우선, 앨리샤에서는 게이머들이 게임 접속 후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목장을 트리와 하얀 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BGM도 캐롤로 변경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퀘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NPC 주나에게서 겨울 이벤트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각 퀘스트를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주요 NPC들을 산타로 변신시킬 수 있다. 모두 완료하면 루돌프 코와 뿔을 형상화하여 만든 머리띠 아이템을 선물로 받게 된다.

또한, 목장 내 크리스마스 트리를 3단계에 걸쳐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퀘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NPC ‘토마스’, ‘주나’, ‘스타토’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각 퀘스트가 완료될 때마다 트리가 단계별로 변신한다. 모든 퀘스트가 완료되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제작된 특별 말 장비 세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퀘스트를 3단계까지 성공하면, 게이머는 트리가 주는 퀘스트를 수행해 크리스마스 기념 아이템이 들어 있는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퀘스트인 '4단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까지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후 공개할 신규 의상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배경이 특징인 새 코스 '라프리아 진입로'는 특정 조건에 따라 눈이 내리며 눈이 내릴 때 슬라이딩을 하거나 박차를 사용하면 눈발이 날려 상대 플레이어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다. 코스는 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그동안 게임에서 보지 못했던 NPC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앨리샤에서는 레이스의 코스를 랜덤으로 설정해 신규 코스가 나오면 해당 경기의 캐롯(게임머니)을 4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앨리샤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