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50번째 영웅으로 '아그니 형제' 업데이트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퍼블리싱 중인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에서 신규 영웅 '아그니 형제'의 상세정보와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50번째 영웅으로 게임 내에 추가된 ‘아그니 형제’는 ‘아그’와 ‘니’ 형제가 팀을 이룬 하나의 영웅으로, 불사군단 진영에 소속되어 뛰어난 포격술과 폭발물 제조 기술을 가지고 있다. ‘아그’는 ‘니’가 제작한 특수 포탄으로 포격하여 상대를 불태우고 ‘니’는 ‘아그’의 뒤편에서 특제 다이나마이트로 보조하게 된다.

강력한 폭발력을 지닌 TNT 폭탄 심지에 불을 붙여 투척하거나 TNT 폭탄을 다발로 묶어 대포를 이용해 발사하는 등 포격에 특화되어 그 위력을 자랑하며, 전투 중 아그니 포병대로부터 지원을 받기도 한다. 이 중 ‘TNT 투척’에 적중 당하면 귀환 외의 모든 스킬 사용이 불가해지고 강렬한 화염의 ‘발화탄’ 스킬로 공격받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 피해가 증가하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아그니 형제의 역동적인 포격 장면이 담겨있으며, 이 과정에서 ‘아그’와 ‘니’가 서로 티격태격하는 익살스런 모습과 함께 찰떡궁합의 플레이를 엿볼 수 있다. 아그니 형제는 힘을 합쳐 상대 진영의 영웅에게 폭탄 세례를 퍼부으며 전장을 초토화시키며, ‘아그네스’와 ‘갈리토스’ 등 신성연합 진영의 영웅들이 꼼짝없이 당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정극민 PD는 "지난 달 오픈베타 이후 1주에 하나의 영웅을 업데이트 해나가며 흥미와 다양성을 더해가는 중"이라며, "오늘 게임 내에 추가된 아그니 형제 역시 기존의 영웅들과 차별화하여 친근하고 익살스런 개성을 한껏 살렸으며, 앞으로도 매주 참신하고 독특한 컨셉의 영웅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