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테르 온라인, 1차 테스트의 핵심은 '방대한 콘텐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MMORPG 아스테르온라인의 1차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오후 2시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테스트 핵심 내용을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1차 비공개테스트는 최고 69레벨, 캐릭터 직업 10종, 5개 마을, 4개 인스턴스 던전, 648개의 퀘스트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아스테르온라인의 10종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1차 직업군 3종 파이터, 로그, 미스틱과 더불어, 2차 직업군 6종 나이트, 워리어, 스카우트, 아티스트, 메이지, 프리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더불어 퀘스트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있어, 이용자들에게 한층 강한 몰입도를 제공할 예정이며, 직업별, 지역별로 마련된 421개의 메인 퀘스트와 227개의 보조 퀘스트 등 총 648개 규모의 퀘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요일 별로 달라지는 이벤트 시스템과 칭호, 작위, 카드 등의 부가적인 기능 구현을 통해 전체적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위메이드 이경호 사업본부장은 "이번 1차 테스트는 모든 이용자들이 아스테르온라인의 핵심 시스템을 최대한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자 했다"며 "첫 테스트인 만큼 참여하는 테스터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향후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밑거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아스테르온라인 홈페이지(aster.wemade.com)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