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 플러피다이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핫독스튜디오가 하프 물범을 소재로 만든 스마트폰 게임 '플러피다이버'를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플러피다이버는 지구온난화와 인간의 공격으로 인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하프물범이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간다는 내용의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원버튼 스타일의 게임이다.

핫독스튜디오는 플러피다이버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국내외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 경품이 걸린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을 알리거나, 게임 랭킹 순위권에 들면 키프트카드를 증정하며, 핫독스튜디오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dogstudio)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핫독스튜디오 글로벌마케팅팀 김혜진 이사는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며, 2012년 글로벌 시장에 맞춰 다양한 장르의 플랫폼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핫독스튜디오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dog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