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퍼즐게임 '코인리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클라프(대표 최용석)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코인리치'에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코인리치'는 3개 이상 모인 같은 숫자의 코인을 눌러 순서대로 없애는 퍼즐게임으로, 지난 11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바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서는 산타 모자를 쓴 캐릭터와 눈꽃송이로 구성된 이미지로 기본 화면을 변경하고, 스테이지 및 게임 플레이에 표시되는 UI를 변경함으로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흔들기 기능을 추가해 휴대폰을 흔들어 코인의 배치를 일부 변경할 수 있게 하고 아이템 사용을 보다 편리하도록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총 80개의 신규 스테이지 및 보다 화려한 이펙트의 추가 등도 이뤄졌다.

클라프의 최용석 대표는 "'코인리치'에 보내주신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콘텐츠 추가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에서도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쉽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코인리치'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플 앱스토어 '코인리치' 페이지(http://itunes.apple.com/kr/app//id477083828?mt=8) 및 클라프 홈페이지(http://www.cla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