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괴물낚시,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낚시 온라인게임 '초괴물낚시'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초괴물낚시'는 기존의 낚시게임과는 다른 '초괴물' 물고기를 낚는다는 설정으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수행과 캐릭터 육성, 장비 수집, 아이템 강화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는 온라인 낚시게임이다.

이번 공개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1월 19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기간동안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하거나 가장 큰 초괴물을 낚은 게이머에게 3D 스마트TV와 커피머신이 선물되며, 게임의 출석률에 따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백화점상품권, 게임머니등의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 등 SNS사이트에서 '초괴물낚시'를 알리는 나만의 링크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모집한 게이머에게 해산물 부페 이용권이 지급되며, 같이 온 친구 모두에 햄버거 교환권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자동으로 고기를 낚아주는 모드인 '강태공 모드'를 이용해 어망을 가득 채우면 게임아이템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초괴물낚시'는 괴물 물고기를 잡는다는 차별화된 재미로 낚시게임 장르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운 겨울 700만 강태공들에게는'따뜻하고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낚시터를, 게이머들에게는 낚시게임과 어우러진 온라인게임의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초괴물낚시' 홈페이지(http://mfishing.m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