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초괴물낚시,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김형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낚시 온라인게임 '초괴물낚시'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초괴물낚시'는 기존의 낚시게임과는 다른 '초괴물' 물고기를 낚는다는 설정으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수행과 캐릭터 육성, 장비 수집, 아이템 강화등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는 온라인 낚시게임이다.

이번 공개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1월 19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기간동안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하거나 가장 큰 초괴물을 낚은 게이머에게 3D 스마트TV와 커피머신이 선물되며, 게임의 출석률에 따라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백화점상품권, 게임머니등의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 등 SNS사이트에서 '초괴물낚시'를 알리는 나만의 링크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모집한 게이머에게 해산물 부페 이용권이 지급되며, 같이 온 친구 모두에 햄버거 교환권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자동으로 고기를 낚아주는 모드인 '강태공 모드'를 이용해 어망을 가득 채우면 게임아이템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초괴물낚시'는 괴물 물고기를 잡는다는 차별화된 재미로 낚시게임 장르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운 겨울 700만 강태공들에게는'따뜻하고 편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낚시터를, 게이머들에게는 낚시게임과 어우러진 온라인게임의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초괴물낚시' 홈페이지(http://mfishing.m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엠게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