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에피소드 14.2 '에클라쥬'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에피소드 14.2 '에클라쥬'를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파족과 대치중인 라피네족의 본거지이자 수도인 에클라쥬가 최초로 등장하며, 알프헤임과 요툰헤임을 잇는 신비한 다리, 비프로스트 타워를 비롯해 신규 맵과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특히, 에클라쥬와 비프로스트 타워에서 진행할 수 있는 10종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비프로스트 타워에는 140레벨 이상의 체네레와 리히테론을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고양이손 상단이 이계 전 지역의 교통망을 잇게 되면서 제니를 통해서도 손쉽게 공간이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월 4일까지 '창밖을 보라, 너구리만세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가 너구리만세단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상 아이템인 루돌프 머리띠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전자식 휴대용 손난로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오는 23일~26일에는 '경험치 50% UP'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그라비티 신정섭 한국사업그룹 사업1팀장은 "신규 지역 에클라쥬의 업데이트로 새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된다"며, "신규 퀘스트, 맵, 아이템등이 새롭게 추가되고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