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슈퍼로봇대전OG 사가 마장기신 2' 예약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P용 턴제 전략 게임 '슈퍼로봇대전 OG사가 마장기신 2: REVELATION OF EVIL GOD' (이하 '마장기신 2')를 오는 12일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마장기신 2 로고
마장기신 2 로고

이번에 출시되는 '마장기신 2'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에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들의 활약을 그린 '마장기신: THE LORD OF ELEMENTAL'의 후속편으로 박력 넘치는 전투 애니메이션은 물론 캐릭터의 음성을 수록하여 깊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예약판매 행사는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는 게임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가 특전으로 증정된다.

'마장기신 2'의 가격은 5만2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장기신 2 선물
마장기신 2 선물

마장기신 2 스샷 01
마장기신 2 스샷 01

마장기신 2 스샷 02
마장기신 2 스샷 02

마장기신 2 스샷 03
마장기신 2 스샷 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