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C9 파격적 혜택, 50레벨 점핑 캐릭터 증정

C9
C9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 C9이 단숨에 고레벨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C9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50레벨 캐릭터를 받기 위해서는 세 가지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점핑 캐릭터 사전 신청하면 신청한 전원에게 50레벨의 점핑 캐릭터가 지급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생성 후 20레벨 이상 달성하면 점핑 캐릭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1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생성한 신규 캐릭터로 해당 기간 중 50레벨을 달성하면 점핑 캐릭터를 하나 더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50레벨의 점핑 캐릭터는 1~3대륙의 모든 스테이지에 입장할 수 있으며, 49레벨까지의 스킬 포인트 및 수정 퀘스트를 완료한 것으로 설정된다. 이외에도 100,000골드의 게임머니와 장비 교환권이 지급되며, 스킬 초기화 주문서와 부활 주문서 등 각종 유료 아이템도 장착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점핑 캐릭터는 총 3개로 모든 월드에서 생성이 가능하다.

NHN 한게임 강석진 PDM은 "이번 점핑 캐릭터 이벤트는 평소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고레벨의 캐릭터를 캐릭터를 손 쉽게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C9 역사상 다시 없을 매우 특별한 이벤트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C9 홈페이지(http://c9.hangame.com/event/jumpingChar.nhn)에서 확인 및 사전 신청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