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닌텐도DS 전용 '메이크업 프린세스 2' 12일 정식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 이하 CFK)는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 '메이크업 프린세스 2 ~프린세스 라이프~'를 오는 12일에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메이크업 프린세스 2 ~프린세스 라이프~'는 지난 2008년 발매된 '메이크업 프린세스'의 공식 후속작으로, 게이머는 '메이크업 랜드'의 공주가 돼 패셔니스타의 마을에서 생활하며 여러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여왕이 되기 위한 여러 가지 경험을 하게 된다.

이 작품에서는 전작에 비해 크게 늘어난 20여 가지 이상의 화장품으로 시리즈 특유의 터치펜을 이용한 직관적인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나만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FK는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 '2012 무한도전 탁상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프린세스 2 ~프린세스 라이프~'의 가격은 3만9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makeup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