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APU 사면 소닉 제너레이션즈 게임 드려요

AMD 코리아는 AMD A6-3670K APU 블랙 에디션이나 이 제품이 탑재된 PC 구입 고객들에게 세가의 소닉 시리즈 최신작 소닉 제너레이션즈를 즐길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정품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AMD A6-3670K APU 블랙 에디션은 CPU와 GPU가 하나의 칩에 통합된 차세대 프로세서인 AMD 퓨전 A 시리즈 APU의 메인스트림급 제품으로 4개의 x86 CPU 코어를 320개의 라데온 코어와 결합하여 DirectX®11을 지원하는 외장형 카드급 그래픽과 전용 HD 비디오 프로세싱을 단일 칩에서 제공한다.

따라서, AMD A6-3670K APU 블랙 에디션을 탑재한 PC는 적절한 옵션 설정시 외장 그래픽 카드 없이도 아이온이나 월드오브워크래프트등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AMD 라데온 HD 6450/6570/6670등의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되었을 경우, AMD 듀얼 그래픽(Dual Graphics) 기술을 통해 최대 144%의 그래픽 성능 증대까지 기대할 수 있다.

AMD A6-3670K APU 블랙 에디션 구매 고객들은 게임 구매 포털 사이트인 스팀(steam.com)에 접속 후, 정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약 3만원 상당(스팀 판매가 $29)의 게임 코드를 입력 후 다운로드 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17일)부터 2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또한, 아이클럽 (www.iclub.co.kr), 해커쇼핑몰 (www.hacker.co.kr), 컴퓨존 (www.compuzon.co.kr), 마이피씨샵(www.mypcshop.co.kr), 이지가이드(www.ezguide.co.kr), 팝콘피씨 (www.popcornpc.co.kr) 등에서 AMD A6-3670K APU 블랙 에디션이 탑재된 PC 시스템을 구매한 후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27인치 LED 모니터, 게임 패드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소닉 제너레이션즈는 소닉 캐릭터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게임으로, 예전 시리즈를 떠올리게 하는 2D 클래식 모드와 3D의 장점을 살린 모던 모드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