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이벤트 실시하는 웹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온라인게임에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월 12일 썬: 리미티드의 설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오는 19일부터 다양한 게임에 설 이벤트를 일제히 실시한다.

웹젠의 설맞이 이벤트는 1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각 게임의 이벤트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설 맞이 아이템을 등장시키거나 경험치 상승 및 캐시템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는 게임 내 혜택도 게임마다 주어진다.

먼저, ‘뮤 온라인’과 ‘아크로드’에는 각각 복주머니와 흑룡의 구슬 등의 설 맞이 아이템을 등장시켜 게임 내 아이템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아크로드’에는 이에 더해 게임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 상승 및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웹젠은‘R2’와 ‘SUN’에도 역시 각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R2’는 해당기간 동안 변신 및 능력치 상승 버프를 제공하는 ‘R2 데이’ 이벤트를, ‘SUN’에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과 게임 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이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C9에도 유료아이템 '전통의 기어' 교환 쿠폰을 일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웹젠의 김태영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올해 첫 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는 ‘아크로드2’를 비롯한 신작 개발과 함께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업데이트 등 콘텐츠 확대를 위한 기획 및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자사의 신작 게임들에 대한 관심과 함께,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올 해 첫 게임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http://www.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