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사이퍼즈' 우수활동 게이머를 뽑는 '에이스 선발 프로모션' 진행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게임, ‘사이퍼즈’에 오는 3월 31일까지 약 두 달 간 우수활동 게이머를 뽑는 ‘사이퍼즈 에이스(ACE) 선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사이퍼즈 에이스’는 사이퍼즈와 관련된 커뮤니티활동을 활발히 수행한 게이머로, 네오플은 아티스트(Artist), 크리에이터(Creator), 엔터테이너(Entertainer)로 세분화해 각 분야에서 우수한 활동을 한 게이머에게 ‘ACE포인트’를 부여, 이를 기준으로 최종적으로 에이스를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이렇게 선발 된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분야는 홈페이지 내 팬아트, 공략게시판에서 엔터테이너분야는 외부 커뮤니티에서 활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니오플은 최종 선발된 에이스들에게 상시 주요 게임아이템 지급과 같은 게임 내 전반적인 활동지원과 홈페이지 내 전용공간 마련, 각종 ‘사이퍼즈’ 행사 우선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플에서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지속적으로 재기발랄한 창작물을 올려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에이스로 선발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