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다크니스 II’ 2월 10일 정식 발매

김한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디지털 익스트림즈(Digital Extremes)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액션게임‘다크니스 II’를 오는 2월 10일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30일) 밝혔다.

PC, PS3, XB360 플랫폼으로 발매되는 다크니스 II 는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부가 판매된 2007년 '다크니스' 의 속편으로서 'Quad-Wielding'을 통한 독특하고 새로운 전투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Quad-Wielding'은 게이머가 두 개의 무기를 동시에 발사하면서 데몬 암으로 주위 사물과 적들을 난도질하고 붙잡고 던질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이 작품은 게임은 빛과 어둠이라는 테마적 요소와 어두우면서도 뒤틀린 스토리텔링, 원작 만화를 연상시키는 손으로 그린 듯한 그래픽 느와르 기법을 통해 구현되는 세련된 그래픽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크니스 II에는 싱글플레이 스토리와 함께 벌어지는 긴박하고 폭력적인 내레이션 중심의 협동 모드인 “Vendettas”가 포함되어 있다.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Vendettas'모드를 통해 게이머는 각기 독자적인 어둠의 무기를 사용하는4개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유혈이 낭자한 위험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다.

Jackie의 싱글플레이 내레이션의 주요 지점에 삽입된 Vendettas는 싱글플레이 스토리에 테마 별로 연결되어 있는 동시에 독특한 평행 미션으로 가지를 치듯이 갈라져 나감으로써 다크니스 II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있다. 4인의 캐릭터는 다크니스 II 의 서사 구조 에 몰입해 들어가 메인 스토리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게 된다.

아울러 Vendettas는 파괴와 혼란에 더하여 새로운 Hit List 모드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캠페인의 순간을 반복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시나리오에서 무차별적인 파괴에 나설 수 있다.

어둠의 힘을 가진 Vendettas 의 캐릭터 4인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이누가미>
무고한 생명을 만여 명이나 죽였다는 소문이 있는 신비로운 쿠사나기 사무라이 검을 사용하는 이누가미는 자신의 전 가족을 몰살한 브라더후드와 그 패거리를 향한 복수심에 불타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어두운 캐릭터이다. 또한 그는 소형화된 악마의 무리를 사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꼼짝 못하게 만들 수 있다.

<쇼샤나>
쇼샤나는 이스라엘 정보부 모사드 출신의 초특급 요원으로 브라더후드의 활동에 일침을 가하기 위해 뉴욕으로 파견되었다. 그녀는 상급자에게 철저히 복종하고 헌신하는 완벽한 요원이며 마음 속 깊은 곳에 악을 사냥해 파괴하고자 하는 열정이 숨겨져 있다. 쇼샤나는 어둠을 근간으로 하고 한번에 두 발을 발사할 수 있는 강력한 암흑의 무기를 사용한다.

<지미 윌슨>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출신으로 악명 높은 알코올 중독자이다. 지미는 브라더후드가 과거에 자신의 가족을 학살한 헤이티드 잉글리시라는 단체의 또 다른 형태에 불과하다고 믿는다. 그래서 그들을 최대한 잔인하게 응징하기 위해 뉴욕으로 왔다. 어둠의 도끼를 사용하며, 그가 주로 “꼬마 지미들”이라고 부르곤 하는 다클링을 소환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J.P. 듀몽>
듀몽은 뉴얼리언스 출신의 전직 의사로서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루이지애나 부두 주술을 사용했다는 죄의식을 가지고 있다. 어둠의 마법을 사용한 일로 브라더후드에 관심을 갖게 된 듀몽은 악마의 유물을 쫓는 그들을 저지하기 위해 싸움에 나서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듀몽은 미드나잇 스틱을 사용하며,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트릭 상자를 원하는 장소에 던지면 적들을 내장과 사지가 분해되는 소용돌이 속으로 밀어 넣을 수 있다. 트릭 상자는 어둠의 힘으로 가득 차 있는 검은 금속 상자이다.

한편, 다크니스 II의 체험판은 Xbox 라이브와 PSN, PC 스팀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니스 II 홈페이지(http://www.h2game.co.kr/darknes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니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