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휘트니스 센터와 손잡고 키넥트 GX 클래스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 이하 한국MS)는 월드짐 휘트니스센터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일산점에서 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키넥트와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정규 GX 클래스로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일산점에서 진행되는 키넥트 GX 클래스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30분, 오후 8시 두 차례 진행되며, 키넥트 전용 게임인 ‘댄스 센트럴2’를 전문 휘트니스 강사들과 함께 배우며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또한 마지막 주의 수업은 회원들간의 키넥트 댄스 배틀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아울러, 2월 6일에는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일산점의 4000명 회원들을 대상으로 키넥트를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 체험에 참가한 회원들에게 ‘Xbox 360 Kinect’가 새겨진 스포츠 타올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강남점에서 3000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2월 한달동안 키넥트 체험존이 운영된다.

월드짐 휘트니스센터 일산점 GX 담당 류수희 이사는 “키넥트의 재미와 놀라운 운동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정규 클래스를 개설하였으며 현재 회원들의 관심이 높아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키넥트 GX클래스는 월드짐 휘트니스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운동도 함께 할 수 있어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키넥트 전용 게임인 댄스 센트럴2는 즐거운 음악과 따라하기 쉬운 동작으로 구성된 만큼, 평소 운동을 꺼려하는 젊은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