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테라' 북미 예약 판매 시작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는 자사 북미법인 엔매스엔터테인먼트(En Masse Entertainment, 이하 엔매스)가 북미에서 '테라'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북미에서 예약 판매 되는 상품은 30일 게임 이용권이 포함된 보급판(Standard Edition)과 게임 아이템, 매뉴얼,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등이 추가된 소장판(Collector’s Edition)으로 박스 패키지와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을 통해 판매된다. 가격은 각각 $49.99(보급판), $79.99(소장판 박스 패키지), $59.99(소장판 디지털 패키지)이다.

특히, 엔매스는 이번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테라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실시되는 모든 게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북미 지역의 첫 비공개테스트는 오는 10일부터 실시될 예정이며 총 5번의 비공개테스트 이후 공개서비스에 돌입한다.

엔매스의 크리스 리(Chris Lee) 부사장은 "테라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모든 준비는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막바지 개발 담금질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정식서비스에 앞서 지속적인 게임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계속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는 오는 5월 1일과 3일에 각각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정식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라
테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