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티카, 게임 내 최초의 레이드 던전 새롭게 등장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틀란티카에 신규 레이드 던전 '미궁 라비린토스'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금일(2일) 실시한다.

‘미궁 라비린토스’ 던전은 그리스 신화의 괴물 미노타우르스가 갇힌 곳으로, 게임 내에서 게이머는 아틀란티스의 힘을 빌어 더욱 강력하게 부활하려는 미노타우르스 왕을 퇴치하기 위해 던전에 입장하게 된다.

특히 이 던전은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15명의 게이머가 각각 1명의 용병을 추가로 선택해 총 30개의 캐릭터가 진형을 만들어 협동 전투를 벌일 수 있는 TBS(Tactical Battle System)방식으로 클리어 시 신규 무기인 ‘미노타우르스의 도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수련장 시스템도 개선했다. 개선된 수련장에서는 길드 원들이 자신의 레벨과 관계없이 함께 어울려 사냥할 수 있으며, 오토 레벨링을 통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지속적으로 사냥할 수 있다.

또한 각 단계를 완수할 때마다 ‘수련의 보급품 상자’ 아이템이 주어지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신규 추가된 주인공 전용 목걸이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도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부활한 왕의 분노를 막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미궁 라비린토스’에 입장할 때 감소되는 TBS 포인트가 절반으로 줄어들며, 수련장 이용 시 ‘결속력 강화의 만찬’ 아이템이 추가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수련장을 이용한 길드 가운데 각 서버 별 1위부터 3위 길드원 전원에게는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