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진짜 남자의 무협' 천룡팔부 홈페이지 공개

JCE(대표 송인수)는 창유(대표 타오 왕)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룡팔부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일 오픈한 천룡팔부 공식 홈페이지는 초보자 가이드, 커뮤니티 게시판, 공략 및 길드 게시판, 게임 관련 멀티미디어 자료, 천룡팔부 드라마 게시판 등 게임에 대한 사전 이해를 돕는 내용들로 가득 채워졌다. 특히 게임 스크린샷 및 플레이 동영상, 천룡팔부 드라마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는 그 동안 베일에 싸였던 천룡팔부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크게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JCE는 천룡팔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며, 오는 2월 14일까지 이벤트 3종을 함께 실시한다. 이를 통해 천룡팔부 홈페이지에서는 홈페이지를 돌아본 뒤 게임의 슬로건을 맞추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 천룡팔부 관련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 천룡팔부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에 스크랩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천룡팔부는 장편 무협 소설을 바탕으로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기 때문에 게임정보를 사전 공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2012년 1분기 첫 테스트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과 관련된 깊이 있는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적극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