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와 영어 배우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애플 앱스토어 출시

휴먼웍스는 일본 산리오와의 협력을 통해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가 등장하는 영어학습 애플리케이션 '헬로키티 잉글리시 다이어리'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헬로키티 잉글리시 다이어리'는 저연령층을 중심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는 '플래시카드' 기법을 도입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자동학습 - 자율학습 - 스피킹 - 테스트게임'으로 이어지는 4단계의 학습과정을 통해 사용자가 스스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준다.

또한, 딱딱한 수업방식을 싫어하는 이용자를 위해 스피드게임, 매칭카드게임, 스펠링퀴즈 등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제공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다이어리 기능을 통해 학습 목표 및 성과를 일별, 월별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사전 기능 및 단어장 기능 등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도 다수 포함돼 있다.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헬로키티 잉글리시 다이어리'는 영단어 공부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제공함으로써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헬로키티라는 인기 캐릭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영어를 접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서 기존의 딱딱한 영어 공부에 어려움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키티 잉글리시 다이어리'는 iOS4.01 버전 이상이 설치된 기기에서 앱스토어(http://itunes.apple.com/kr/app//id476264437?mt=8)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은 뒤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모션 페이지(http://c.appstory.co.kr/?bid=84)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