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 임요환 소속팀 '슬레이어스' 후원 체결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스타 크래프트 2' e스포츠 팀인 '슬레이어스'과의 후원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슬레이어스는 테란의 황제 임요환과 황태자로 불리는 문성원이 소속된 프로 게임팀으로 게임단주 김가연은 '십이지천' 게임 홍보대사 이후 '워렌전기'의 기획에도 참여하는 등 오랜 기간 동안 알트원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9일 알트원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식에는 알트원 강석천 상무와 슬레이어스 김가연 게임단주, 임요환 플레잉 감독, 류원 코치, 홍승표 코치, 문성원 선수 등 슬레이어스 소속 선수들과 코칭스태프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알트원과 '슬레이어스'는 필요한 사항을 지속적으로 협의해가며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슬레이어스 김가연 게임단주는 "알트원은 오래 전부터 몸담아 왔기에 매우 애착이 많은 곳인데 이렇게 후원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서로 좋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며 선수들의 멋진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알트원 강석천 상무도 "앞으로 슬레이어스와 좋은 관계를 만들어 함께 발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마케팅과 유저에게 인정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