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 오로치 2 공략 : 3장-5

< 외전 낙성 전투>

-등장 조건-
3장 '시즈가타게 전투' 클리어 후 진지에서 아야고젠과 연사가 나누는 대화 등장.

-승리 조건-
1. 종회 격파.

-패배 조건-
1. 연사, 아야고젠 중 한 명이 패주.
2. 연사, 아야고젠, 오쿠니 중 한 명이 패주.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차가운 도시 남자 종회가 오쿠니 한 명에게 꼬리를 마는 스테이지. 맵은 낙성 해방전과 같지만, 시작 지점에 사다리가 없기 때문에 문이 열리기 전까지 주변의 적들을 정리하면서 기다려야 한다.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문이 열리면 맵에 표시가 나타나는 곳을 점령해야 하는데 맵 좌측으로 이동하여 시계 방향으로 돌아가면서 적장을 제압하고 오쿠니와 합류하자. 다함께 종회를 물리치면 스테이지 클리어.

-클리어 시 변경점-
조작 무장에 '오쿠니' 추가.
무쌍의 전장 파츠에 오쿠니 추가.

< 외전 이릉 구출전>

-등장 조건-
3장 '번성 전투 개변 후' 클리어 후 진지에서 곽가와 성채가 나누는 대화 등장.

-승리 조건-
1. ???
2. 이나히메 발견.
3. 미즈치 격파.

-패배 조건-
1. 곽가 패주.
2. 곽가, 이나히메 중 한 명이 패주.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바람둥이와 팔불출이 동상이몽을 꿈꾸는 스테이지. 스테이지 시작 후 석병팔진 중앙에서 싸우는 혼다 타다토모를 도와주고 이나히메 정보를 얻어서 바깥으로 나가자. 그 사이 팔불출 아버지 장비와 혼다 타다카츠가 맵 9시 방향과 1시 방향에서 나타난다. 맵 중앙에서 츠쿠시 히데츠나를 구해서 맵 5시 방향에 이나히메가 있단 정보를 얻으면 맵 7시 방향과 3시 방향에 있는 두 지접을 제압하러 가야 한다.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맵 7시 방향은 장비가 혼자서 잘 제압하니 혼다 타다카츠와 함께 맵 3시 방향으로 가자. 두 지점을 모두 제압하면 화공으로 적들의 체력이 줄어들면서 진지 바깥에서 우귀와 도도메키가 나타난다. 이 둘을 물리쳐서 진지 문을 열고 이나히메와 합류 후 미즈치를 격파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클리어 시 변경점-
조작 무장에 '이나히메' 추가.
무쌍의 전장 파츠에 이나히메 추가.

< 외전 수춘 공략전>

-등장 조건-
3장 '장판 전투' 클리어 후 진지에서 호죠 우지야스와 정봉이 나누는 대화 등장.

-승리 조건-
1. 후마 코타로 격파.

-패배 조건-
1. 호죠 우지야스 패주.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도망친 닌자를 다시 잡으러가는 스테이지. 시작 후 아군이 조금 전진하면 후마군의 복병이 나타나며 아군이 막아주는 사이에 호죠 우지야스는 그대로 전진한다. 호죠 우지야스가 수춘성에 들어가기 전까지 별다른 이벤트가 없으므로 여유가 있으면 복병들을 처리하고 다시 호죠 우지야스를 따라잡아도 좋다. 호죠 우지야스가 수춘성에 들어가면 후마 코타로가 성에 불을 지르고 사라진다.

무쌍오로치2
무쌍오로치2

동시에 진지 안에 있던 후마군 적장들이 튀어나오니 전부 물리쳐서 호죠 우지야스를 구출하자. 호죠 우지야스가 성 바깥으로 나오면 재차 복병이 나타나는데 스테이지 초반에 복병들을 처리했으면 아군이 복병들을 잘 막아준다. 이 복병들을 물리치다보면 후마 코타로가 나타나니 그대로 쫓아가서 승리 조건을 달성하자.

-클리어 시 변경점-
조작 무장에 '후마 코타로' 추가.
무쌍의 전장 파츠에 후마 코타로 추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