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PT.Kreon과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인도네시아의 PT.Kreon(대표 김수현)과 조인식을 갖고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인도네시아 지역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2007년 4월 자카르타에서 설립된 PT.Kreon은 인도네시아 최초로 게임 포탈을 설립, 마켓 셰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대표 퍼블리셔다.

이번 계약을 통해 PT.Kreon은 '드래곤네스트'의 인도네시아 지역 서비스권을 확보, 2012년 3/4분기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집중할 예정이다.

PT.Kreon의 김수현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력을 인정받은 아이덴티티게임즈와 함께 인도네시아에 '드래곤네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드래곤네스트'의 런칭은 인도네시아 내 RPG 유저층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드래곤네스트'의 수준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세계 4위의 인구로 세계 온라인게임 시장의 신흥 전략지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네시아에 '드래곤네스트'를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인도네시아 온라인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PT.Kreon과 함께하는 만큼 완벽한 현지화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도 '드래곤네스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