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3와 PS비타용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3와 PS비타용 2D 격투게임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를 자막 한글화 해 오는 2월 14일(화) 출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아케이드 최신 버전인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2를 바탕으로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고, 신규 캐릭터 레이우스 클로버를 추가한 버전이다. 또, 스토리 모드에 마코토, 발켄하인, 플래티넘, 레이우스 4인 캐릭터의 신규 시나리오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게임모드에서 선택한 캐릭터를 강화해 계층도시 카구츠치의 최심층부를 목표로 계속 싸워나가야 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새로운 모드 ‘어비스 모드(ABYSS MODE)’가 파워 업 되었으며, 트레이닝 모드의 입력 키 녹화 기능이 개선되어 여러 패턴을 녹화할 수 있고 랜덤 재생도 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아케이드 버전에서 사랑 받았던 언리미티드마르스 모드가 추가돼 10개의 스테이지에서 언리미티드 캐릭터로 CPU와 대전하는 고난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PS3 버전과 PS비타 버전간 스토리 모드의 세이브 데이터 연동도 지원하며, 온라인을 이용해 2대2, 3대3은 물론 2대4 등의 변칙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의 PS3 버전 소비자가격은 39,800원이며 PS비타 버전의 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