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드라마 '천룡팔부' VOD 서비스 시작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룡팔부'의 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천룡팔부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인기 무협 드라마 중에서도 수작으로 손꼽히는 2003년에 제작된 ‘천룡팔부’는 원작에 가장 충실하다는 평과 함께 중국의 ‘국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중화권 인기 스타이자 국내에서도 유명한 배우 ‘임지령’ ‘유역비’ 등이 주연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40부작으로 구성된 드라마 ‘천룡팔부’ 전편은 JCE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룡팔부의 홈페이지 내 ‘천룡월드’ 메뉴로 접속해 시청할 수 있으며, JCE는 금일(14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한 편씩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게임 또한 원작 소설의 방대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고 있기 때문에 드라마를 통해 스토리를 이해하는 것이 향후 게임의 흐름을 읽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드라마와 게임 모두 중국에서 국민적 인기를 끌었던 콘텐츠인만큼 국내에서도 무협 마니아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천룡팔부’ VOD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홈페이지(http://tl.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