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신디케이트' 예약 판매 실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1993년 출시된 동명 컬트 클래식 게임을 재해석한 FPS게임 '신디케이트'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신디케이트'는 베스트셀러 작가 리처드 모건이 쓴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1993년작을 새롭게 그려냈으며, 게이머는 신디케이트라 알려진 초거대 기업들의 지배 하에 놓은 세계에서 탐욕으로 세상을 지배하는 가장 무자비한 신디케이트 중 하나인 Eurocorp의 에이전트로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씬 시티' '맨 인 블랙 2'의 로사리오 도슨과 '본 아이덴티티'의 브라이언 콕스등 유명 배우들이 이 게임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구매한 게이머들에게 특전으로 신디케이트 로고가 새겨진 오토머그컵이 증정된다.

예약 판매가는 PS3와 Xbox360 버전이 59,800원, PC 버전이 43,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디케이트' 홈페이지(http://www.syndicate.ea.com/)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syndic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