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터치, 하자!' & '해피 스타 밴드' 예약판매 실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 이하 CFK)는 자사에서 국내 정식 출시하는 PS3 전용 신작 소프트웨어 '터치, 하자! ~Love Application~'(이하 '터치, 하자!')와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 '해피 스타 밴드 ~전국민 오디션 밴드편~'(이하 '해피 스타 밴드')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터치, 하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독특한 게임 진행과 '아가레스트 전기' 시리즈로 유명한 히라노 카츠유키의 손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캐릭터가 특징인 연애시뮬레이션 게임이며,'해피 스타 밴드'는 게임. 기타, 베이스, 드럼, 키보드로 이루어진 걸즈 밴드에서, 마음에 드는 악기를 골라 리듬에 맞춰 터치를 하면 자연스럽게 멋진 연주를 펼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터치, 하자!'의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구매자들에게 '공식 비주얼북'이 증정되며, 20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스타 밴드'의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2012 무한도전 탁상달력'이 선물된다.

제품의 가격은 각각 '터치, 하자!'가 55,0000원, '해피 스타 밴드'가 3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