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PS3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UC' 3월8일 출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PS3용 로봇액션 게임 '기동전사 건담UC'를 3월8일에 발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기동전사 건담UC'는 원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모빌슈츠의 질감과 중후함, 세세한 거동을 충실히 재현한 점이 특징인 게임으로, '인더스트리얼7 습격'부터 '대기권 돌입'까지의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즐길 수 있는 모드로는 원작을 충실하게 재현한 유니콘 모드와 플레이어가 직접 구성한 오리지널 전장에서 싸우는 커스텀 캐스트 모드 등이 준비돼 있으며, 게이머는 주무장과 보조무장, 엄폐물 등을 적절히 활용해 미션을 진행해야 한다.

'기동전사 건담UC'의 소비자가격은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