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고나 온라인, 1주년 맞아 40레벨 캐릭터 쏜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드라고나 온라인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드라고나 온라인’의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라이브플렉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신청을 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40레벨의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갤럭시 노트,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고급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하여 ‘1주년 축하케이크’를 수집하는 게이머에게는 전 서버 1위에게는 갤럭시 노트와 본인 장비의 강화 등급을 1단계 높여주며, 각 서버벌 1위에게는 각각 백화점상품권 1백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5위까지는 30만원권, 10위까지는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을, 50위와 100위까지도 각각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드라고나 온라인의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급 헤드셋과 USB 메모리, 게임 아이템 등을 지급하며, 신규 가입 게이머 중 선착순 2천명에게는 제휴 PC방 1시간 이용권도 선물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팀장은 “많은 게이머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 게이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즐거운 게임 이용에 작은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이머 여러분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