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전기,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및 파격지원 이벤트 실시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워렌전기에 낚시 시스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워렌전기의 낚시 시스템은 지정된 특정지역에서 낚시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낚시로 획득한 전갱이, 고등어, 복어 등의 물고기를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알트원은 낚시 시스템 도입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물고기 외에 황금 응모권과 흑룡의 보주를 획득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3월 8일까지 레스헤프 서버에서 플레이 하는 초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파격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시 41레벨 점핑 캐릭터가 생성되며, 레스헤프 서버 전 지역에 경험치 최대 100%, 용병 경험치 50%, 아이템 드랍율 20%의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금일부터 2월 27일까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접속만 해도 100% 아이템을 주는 전 서버 대상 이벤트와 휴면 게이머 복귀 시 아너박스, 무한 스킬 초기화 스크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휴면게이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알트원 사업2팀 김재헌 팀장은 “워렌전기 게이머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낚시 시스템을 새롭게 구현하게 되었다”며, “신규 및 기존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