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마음을 터치 하는 '터치, 하자 ~Love Application~' 금일 출시

사이버프론트코리아(대표 구창식) PS3용 연예 시뮬레이션 게임 '터치, 하자 ~Love Application~'를 금일(23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

터치, 하자'-Love Application'는 평범한 남학생인 주인공이 신비한 기능을 지닌 수수께끼의 스마트폰 'yPhone'을 이용하여 4명의 히로인들과 친해져 운명의 상대를 결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아가레스트 전기' 시리즈로 유명한 히라노 카츠유키의 손으로 완성된 아름다운 캐릭터들이 화면을 가득 메우며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아쉽게도 한글화 동시 발매는 하지 못했지만, 이번 2월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예약 판매 물량은 모두 소진될 정도로 게이머들의 뜨거운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며 "발매 이후 상황을 지속적으로 지켜보며 개발사와 협의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터치, 하자 ~Love Application~'의 소비자가격은 55,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