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즈 '격투', 앱스토어 출시 3일만에 전체 1위 달성

엔타즈(대표 김현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격투'가 출시 3일만에 국내 앱스토어 무료어플 전체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격투는 이미 국내 오픈 마켓 3사(T스토어, 올레마켓, OZ스토어)에서 런칭한 이후 무려 120만 다운로드를 유치한 엔타즈의 대표 인기 게임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앱스토어 출시 후 흥행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대전액션 게임의 조작이 격투에서는 간단한 커맨드 입력만으로 화려한 스킬 시연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최초 격투 육성 시스템으로 스토리 모드를 통해 SP(Spirit Point) 포인트를 얻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서 강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타즈는 “오랜 기간 휴대폰 디바이스에서 격투 게임이라는 장르를 꾸준히 연구 개발해 온만큼 좋은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 격투의 국내 시장의 큰 성과를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향후 엔타즈의 해외마켓 시장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